CS CENTER
고객의 소리
고객의 작은 소리도 귀기울여 듣겠습니다.
  • 전화접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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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수신자 부담 전화
  • 080-999-7644
  • 운영시간
  • 평일 09:00-18:00
  • 휴무일
  • 토/일요일 및 법정공휴일 휴무
  • 콜센터 위치
  •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천호대로 64

※ 통화 내용은 녹음되며 원활한 업무처리를 위해 연락처, 주소 등을 확인하며 서비스 목적외에는 사용되지 않습니다.

※ 산업안전보건법에 의거하여 상담중 욕설이나 폭언 또는 성희롱을 할 경우 상담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※ 운영시간 외 불만 접수 시 연락 받으실 전화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근무 시작 후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.

고객 상담 절차
고객 불만 및 건의사항은 아래와 같은 절차로 고객상담이 진행됩니다.
  • 고객 불만 접수
  • STEP 01
  • 고객 불만 접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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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상담 담당 접수 확인
  • STEP 02
  • 커뮤니케이션팀 소비자
    상담 담당 접수 확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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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담당부서 전달 및 조치
  • STEP 03
  • 담당부서 전달 및 조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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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소비자보호실 점검결과 확인
  • STEP 04
  • 소비자보호실
    점검결과 확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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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점검사항 임원보고
  • STEP 04
  • 점검사항 임원보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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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고객방문 또는 회신
  • STEP 05
  • 고객방문 또는 회신
FAQ
많은 분들이 궁금하게 생각하는 부분에 대한 질문과 답변입니다.